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 오션팰리스 호텔 패밀리 스위트룸 1주년 여행~

by 젊은부자02 2014. 10. 23.
반응형

제주 오션팰리스 호텔 1주년 여행

 

 

 

10월 20일은 저희가 결혼한지 꼭 1년 되는 날이었답니다. 남편과 이런저런 계획을 세웠지만 정작 목적지를 정하지 못했는데, 토요일 새벽 급하게 제주도 가기로 결정을 했답니다.

비록 1박 2일이라는 너무 짧은 여행이었지만 ㅠㅠ 그래도 1주년이라는 의미를 되새기며 ㅋㅋㅋ

좋은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_^

 

사실 토요일 새벽에 알아본거라서 너무 급히 알아본 탓에 항공권도 없고, 비싸고..

호텔 예약도 어려웠지만 친구의 도움으로 제주 오션팰리스 패밀리 스위트 룸을 예약했답니다.

 

이전부터 사진으로 봐왔는데 너무 가고싶어서 제주도 가면 꼭 가야지 하며 찜 해뒀던 곳이거든요.

둘이서 패밀리 스위트룸은 필요없었지만 ^^:; 그래도 실제 가서 보니 너무 깨끗하고 좋더라구요!

 

제주도 이곳 저곳 여행다닌 건 차차 보여드릴게요~

 

우선 제주 오션팰리스 호텔 패밀리스트위룸 실내사진입니다 ^^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와 레드로 상큼한 분위기 연출! 지은지 얼마 안되서 엄청 깔끔하구요

 

특히 바닥이 대리석이라서 고급스러움 까지~!

 

 

주방과 식탁도 너무 이쁘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어설프게 이것저것 갖다놓고 지저분해 보이는것 보다 이렇게 아얘 깔끔한 느낌 너무 좋았어요!

역시 제주 오션 팰리스 괜히 유명한게 아니더라구요 ㅎㅎ

 

 

 

싱크대는 있지만 취사는 하지 않았어요 ^^:

다른분들 사진 보니까 밥솥도 있던데, 저희 방에는 없더라구요

 

제주도 가면 먹을게 하도 많아서 계속 나가서 사먹으니

사실 필요도 없었구요 ㅎㅎ

 

 

 

 

사진을 너무 실사로 찍었나봐요

 

침대는 두개, 빨간 쇼파 앞에 티비, 그리고 오른쪽에 불빛 나오는 곳이 세면대

그옆에 샤워칸, 그리고 화장대?, 화장실은 따로 있답니다.

 

 

 

오션팰리스에서 다~~!!! 좋았는데 가장 아쉬웠던 점은 요 침대 모서리

ㅠㅠ

 

침대보다 받침대가 커서 모서리 주의 표시가 있는데, 여기에 계속 발등이 쪄서 멍이 들었어요

우.........

 

모서리 부분에 사람들이 많이 쪘는지 약간 닳았더라구요 ㅠㅠ 이것만 좀 더 푹신한 쿠션으로 바꿔주면 더 좋을거 같아요.

 

 

 

 

티비 보는 울 남편, 아이패드는 항상 손에 ㅋㅋㅋ

쇼파가 편해서 티비 보기도 너무 좋았구요!

 

 

둘이서 두개 침대는 필요없지만 ㅋㅋ

그래도 왔다 갔다 하면서 누워있고 앉아있고 편히 쉬다 왔습니다!

 

 

 

세면대에요~

아주 깔끔하죠? ^^

 

 

 

 

이건 화장대, 집에 갖고 가고 싶었어요 ㅋㅋ

조명이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

 

아, 제주 오션팰리스에는 면봉하고 화장솜 없어요.

화장할때 필요하신 분들은 꼭 따로 챙겨가세요~!! 드라이기는 있습니다 ^^

 

 

 

 

 

화장실도 엄청 깔끔하구요~! 무엇보다 어디든 대리석이라는게 넘 좋았어요 ㅋㅋ

 

 

 

제주 오션 팰리스 가족과 함께 간다면 패밀리 스위트룸 추천하구요.

둘이서 간다면 물론 오붓하게 허니문 스위트나 오션스위트룸도 있는데.. 저희는 넘 늦게해서 패밀리밖에 없었어요 ^^:

 

오션팰리스 호텔은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어서 어디든 제주도 여행다니기 너무 편하구요!

총 245개? 정도의 객실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너무 넓고 좋아서 좀 놀랬어요 ㅎㅎ

 

제주도에 미니 호텔들이 요즘 엄청나게 생기고 있다는데 그에 비하면 규모 큰 편이구요~!

조식 완전 맛있는데 ㅠㅠ 사진은.. 먹다보니 못찍었어요 ㅋㅋㅋ

 

1층에 24시있구요. 커피숍, 대게집 등 식당도 있고,

여기는 로비.. 발로 찍었는지 ㅠㅠ 넘 흐리네요 ㅋ

 

 

 

 

프론트구요~

 

 

 

여기는 컴터를 사용할 수 있게 해놓은 곳이에요~

 

제주 오션팰리스 호텔 제주도 여행간다면 추천해용 ^_^

편히 쉬다 오기 아주 좋은 곳이랍니다~!

 

 

 

 

 

제주 오션팰리스 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