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평촌 수족관 범계역 우리 수족관 다녀왔어요~

by 젊은부자02 2014. 10. 14.
반응형

평촌 수족관 범계역 우리 수족관 다녀왔어요~

 

 

얼마전에 조카 주려고 구피를 25마리 언니한테 분양받았어요

앙증맞은 녀석들

조카한테 갖다주기 전까지 며칠을 데리고 있었는데

남편이 너무 이뻐하는거에요 ㅎㅎ

 

빠굼빠굼 거리면서 배고프다고 앙종거리는것도 이쁘고

퇴근하고 집에 들어오면 자고 있는것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며칠 후에 방배동에 일곱살 먹은 조카한테 25마리나 되는 새끼 구피들을 어항에 담아주고

왔는대 그 뒤로 아침마다 이녀석들이 눈에 밟히는거에요 ㅋㅋㅋㅋ

 

남편이 퇴근하고 오더니 마트가서 구피 두마리만 사자고 ㅠㅠ

여튼 그래서 다시 언니한테 부탁해서 20 마리의 구피를 받아왔습니다.

 

그랬더니 울 남편..

이번에는 이전에 애기 구피가 아니라 좀 큰 녀석들을 데리고 왔더니

이전만큼 정이 안간다면서 T_T....

 

그래도 이제는 제법 사랑주면서 잘 키우고 있습니다.

 

여튼 그래서 집에서 키우는 구피들 어항에 자꾸 이끼가 껴서 새우를 사러 범계역에 위치한

우리 수족관을 다녀왔지요!

 

평촌 수족관 검색하니까 여기가 나와서 바로 가봤어요~

 

 

평촌 우리 수족관이 꽤 유명한가봐요.

검색해보니 평촌말고도 두곳이 더 있다고 하더라구요 ^^:

홈페이지도 있구요~

 

우리 수족관 http://www.wrfish.co.kr/

 

평촌 수족관 처음 가봤는데 알록달록 너무 이쁘더라구요!!!! 이쁜 물고기도 많고 수족관도 진짜 이쁘게 잘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우... 집에 막 갖고 오고 싶었어요 ㅎㅎㅎ


 

 

 

사진으로 찍어서 직접 보는것 만큼 이쁘게는안나왔는데

이런곳에 물고기 살면 참 좋겠다 싶을 만큼 수초랑 돌이랑? 너무 잘 꾸며놔서

애들이 편안해 보였어요 ㅎㅎ

 

 

 

 

수초들 상태도 다 싱싱하고 엄청 좋았구요~

 

아래는 이름이 뭔가요?

좀 특이해서 찍어봤는데 ㅋㅋ 어찌보면 괴물같고 어찌보면 좀 귀엽고 ㅎㅎ

무슨 만화 캐릭터 같아요 ^^:

 

 

제가 키우고 있는 구피에요 ㅋㅋ

레드구피, 옐로우구피, 블랙 구피 집에 다 있어요!

 

나중에는 집에 있는 구피들 보여드릴게요 ㅎ

 

 

 

평촌 수족관에 이런 물고기도 있었구요~

이름은 모르겠어요 ^^:

 

 

 

요런 녀석도 있구요 ㅎㅎ

수족관에 물고기 종류가 진짜 많더라구요

 

 

 

 

이렇게 이쁘게 꾸며놓은 수조들이 진짜 많았어요

 

 

 

아래는 울 남편 보여줄라고 찍어온 사진인데 ^^:

이중에서 하나 골라서 나중에 울집에 놓으려고 합니다 ㅎㅎ

 

아직은 애들이 너무 어려서 좀 더 크면요~ 히히

 

 

 

 

 

 

니모도 있구요 아래처럼 반짝거리는 녀석들도 있어요!

범계역 뉴코아 근처에 있는데 나중에 한번 가보세요~

 

어항에 이쁜 녀석들 완전 많고, 알짜로 전시해놓으신거 같아요 ㅎㅎ

구석 구석에 볼게 너무 많아서 신났어요 ㅎㅎ

 

 

 

 

 

 

 

이런 것들도 있구요 어쨌든 수족관 꾸미기 관련된거나

여러종류의 물고기

 

저는 새우 2마리랑 안시 2마리 사왔어요 ㅎㅎ

 

 

 

 

 

평촌 우리 수족관이구요~

검색하면 위치 나오지만 ㅋㅋㅋ 친절하게 아래 다시 드릴게요 ^^

 

찾기 어려우시면 전화해보세요.

 

 

 

 

평촌 수족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