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양 평촌 인덕원 피부 관리 플로라 스킨케어

by 젊은부자02 2014. 10. 17.
반응형

안양 평촌 인덕원 피부 관리 플로라 스킨케어

 

 

 

요즘에 피부가 너무 건조하고 자꾸 입주변에 뽀드락지가 나서 인덕원 역 근처에 피부샵을 찾았습니다.

여드름은 잘 안나는 편인데 요근래 뽀드락지가 아주...... 종종 올라오더라구요 ㅠㅠ

특히 입주변으로..

 

결혼전에는 얼짱 몸짱으로 다녔는데 후에는 거의 못다녀서 평촌 피부로 검색해서 급!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네이버에서 평촌 피부를 검색하니 몇곳이 나오는데 지식쇼핑에 플로라 스킨케어 16,900원 물광이 눈에 띄더라구요. 전 여드름을 케어받아야지해서 24,900원을 예상하고 갔는데 ㅋㅋㅋㅋ

실제는 AHA 필트리트먼트를 해서 좀 더 나왔어요~ 그래도 첫 방문 50% 할인으로 저렴하게 35,000원에 알뜰 케어 ^^

 

 

평도 좋더라구요. 전화드렸더니 원장님이 밝고 좋은 목소리로 받아주셔서

바로 예약했구요~

 

실내는 아기자기해요. 오픈한지 아직 1년 이내여서 깨끗하구요.

연두빛으로 인테리어 하셔서 편안한 느낌입니다. 케어받는 동안에 음악도 틀어주시는데 졸음 솔솔와요 ㅎㅎ

 

 

 

혼자 가서 직접 케어받는 사진을 올릴수가 없어서 이걸로 느낌만 대체해요 ㅋㅋㅋ

이런 케어 ㅋㅋ

 

 

 

처음에 방문을 하면 상담차트를 주세요. 개인정보 기재하고 저렇게 어디가 문제인지?

표시를 해요 ㅋㅋ 저는 입주변 T_T

 

결혼전에도 뽀드락지 왕만한거 나서 결혼식때 완전 뽀드락지 부분에 화장을 겹겹이 했는데..

우... 그게 또 올라오더라구요.

 

 

 

 

 

안양 평촌, 인덕원 플로라 스킨케어 힐링 프로그램 가격이에요!

처음 방문 50% 되니 일단 체험해보세요~

 

케어 받는 동안 사용되는 화장품들 하나씩 설명해주시는데 참 좋더라구요 ^^

 

아... 이런게 발라지는구낭 ㅋㅋ 오호~~ 이런 느낌

향도 은은하고 시원한 느낌들구요. 충동구매가 막...솟구쳤지만 계획에 없던거라서

구입은 하지 않았습니다 ^^; 이건 나중에 ㅎㅎ

 

 

 

 

핸드폰이 깨져서 ㅠㅠ 사진을 발로 찍은듯 상태가 안좋네요 ㅠㅠ

실물이 훨씬 이뻐요~

 

그래도 느낌 보시라고 ^^ 올려봅니당

 

 

 

 

탈의실이에요~ 여기도 은은한 연두빛 아늑하고 좋아요 ^^

 

 

 

피부 관리 받았던 방 

첨에 누웠을때 치과 같은 느낌이었는데 스팀이라 하시더라구요 ^^: 

 

따뜻하니 좋았습니다 ^ ^  

 

 

 

실제 피부관리에 사용되는 화장품도 구입할 수 있구요.

탐나는 것들이 많았지만 ^^: 나중을 기약하며 찜만 해두고 왔어요 ㅎㅎ

 

 

 

 

인덕원이나 평촌에 피부 관리샵들 많이 있는데 꾸준히 갈수있는 곳 찾기 힘들거든요

우선 체험으로 경험해보고 마음에 드는 곳 10회 끊어서 다니면 좋을거 같아요!

 

플로라 스킨케어 원장님이 친절하시고 사용되는 케어 제품들도 좋은거 같아서

아주 좋더라구요 ^^  자주 갈거같아요~~ ㅎㅎ

 

 

 

 

 

플로라 스킨케어 할인행사 할때 먼저 이용해보세요 ^^

꼼꼼하고 편안한 케어 한번 받아보시면 중독될거에요 ㅋㅋㅋ

 

피부관리 받고 온 다음날 울 남편에서 얼굴이 좀 반질 반질 거리지 않냐고 물었더니

그런거 같다며 자주 받으라 하더라구요 ㅎㅎ 히히히..

 

역시 여자는 관리를 해줘야되요 ^^:;

 

 

 

아래는 물광케어와 꼼꼼 여드름 케어~~ 스페셜 가격이구요 ^^

완전 저렴하고 좋지용? ㅎㅎㅎ 저도 이거 보고 갔었지요 ^_^

 

전화 예약 꼭 하구 가시구요~! 안양이나 평촌, 인덕원 근처 살명 다 가까운거 같아용

인덕원역 3번출구랍니당 ㅋ

 

이렇게 쓰니 꼭 업체 협찬같지만 아니니 걱정안하셔도 되세요 ^_^ 히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