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평촌 양술이 양 대창 주말마다 가는 평촌맛집 ㅋㅋㅋ~!

by 젊은부자02 2014. 10. 14.
반응형

평촌 양술이 양 대창 주말마다 가는 곳~!!

 

 

오늘은 평촌의 양대창, 양술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남편하고 진짜 즐겨찾는 집이에요. 연애할때는 사당역 5번출구에 있는 곱창집을 일주일에 두번 이상 갈정도로 엄청 자주 갔는데 평촌에 이사오고는 갈곳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러다가 여기저기 가보고 곱창 마을에 얼마간 정착

그리고 좀 더 비싼 대창을 먹어보자 해서 찾은 곳이 이곳 양술이였습니다.

 

다녀오신분들이 후기를 많이 올려서 속는샘치고 한번 가보자하고 다녀왔는데요.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좋은건!

 

평촌 양술이는 주말이나 공휴일, 점심시간에 30% 할인이 된다는 거에요!

아주 전략적으로 마케팅을 잘하셨어요 ^ㅡ^

 

덕분에 남편과 저는 주말이면 어김없이.. 심할경우 토요일과 일요일에 연이어 양술이를 찾는답니다.

대창 너무 좋아요!  ㅎㅎ

 

 

 

양은 진짜 얼마 안되요 ㅋㅋㅋㅋ

그래서 항상 대창 1인분, 양 1인분 ++ 추가추가.... 해서 3인분을 먹거나

 

아님 양밥을 먹거나 혹은 된장찌개, 밥, 냉면을 먹는답니다.

 

 

 

모듬으로 시키면 좀 더 저렴하고 알뜰하지만

얼마전부터는 모듬 메뉴도 바껴서 좀 기분이 상했어요 ㅋㅋㅋㅋㅋ

 

대창 + 양 + 양밥이 46000원 정도였는데

갑자기 양밥을 빼고 곱창 전골을 넣더니 5만원을 훌쩍 넘겨 버리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그냥 대창 2인분 + 양 + 기타메뉴로.. 해서 먹었답니다

 

가격은 주말에 가면 대략 5-7 만원 정도 나와요~

메뉴 거의 안시키고 2인분 + 찌개나 밥정도 먹으면 대략 4만 5천원?

 

 

양술이 숯은 좋은거 쓰는거 같아요 ㅎ

다른곳보다 가루도 덜 날리고 은근 익으면서 숯 냄새 나느게 좋아요 ㅎㅎ

 

 

이건 이전 메뉴에요~

지금은 더 올랐어요 ㅠㅠ

 

바뀐거는 먹느라 찍는거 깜박하고 우...

 

 

양술이 실내입니다. 평촌에서는 양대창 식당으로 유명해요 ㅎㅎ

 

 

밑 반찬들~! 오징어 무침?

 

 

 

사진 보니깐 또 침이 꿀껄 ㅠㅠ

지난주에 못갔는데 이번주는 다녀와야겠네요 ㅎㅎ

 

 

 

 

대창이나 막창, 곱창 이런거 좋아하시는 분들

평촌 양술이 가보세요~! 아주 맛있고 좋아요

 

근데 주말에 갔더니 오후 4시쯤...

사장님 안계신다고 일하시는 분들이 저희를 좀 귀찮아 하는거 같았어요 ㅠㅠ 흑흑...

 

그래서 울 남편 맘 좀 상하고 저는 토닥토다해주고..

그러면 앙되용 ㅠㅠ

 

그래도 맛있어서 꾸욱~~~ 참음.......

 

여튼 맛은 아주좋아요! 우리의 평촌 즐겨찾기 중 1곳...

담에는 제주 돈 삼겹살집도 사진찍어서 올게요 ㅋㅋ 거기도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