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평촌 봉구비어 가볍게 크림 생맥주 한잔

by 젊은부자02 2014. 10. 13.
반응형

평촌 봉구비어 가볍게 맥주 한잔

 

 

금요일 저녁먹고 남편과 함께 찾은 봉구비어,

평촌에는 봉구비어, 달봉비어, 구봉비어? 여튼 이런 술집이 몇군대 있습니다.

 

금요일과 일요일 저녁 이틀을 밖에서 저녁먹고 가볍게 한잔, 말그대로 진짜 한잔 마시고 왔습니다 ㅋㅋ

배가 너무 부른탓에 다른건 못먹고 가벼운 안주와 맥주

이런맛에 봉구비어 찾는거죠 ㅎ 가볍게 한잔~

 

 

평촌 봉구비어 메뉴 세트도 몇가지 있구요~

특히 감자랑 묶은 세트가 많더라구요

 

아직은 쥐포튀김하고 오징어튀김만 먹어봐서 ^^:

감자는 담에 배 안부를때 먹기로 했답니다.

 

 

 

실내 장식이 앙증맞은게 많아요 ^_^

비틀즈 액자도 있고, 삐삐 액자도 있고, 건빵으로 아기자기하게 표정도 담았더라구요

 

다들 밖에서 마시는걸 좋아하는듯 하지만, 남편과 저는 조용~ 하게 마시는게 좋아서

항상 실내에 들어와서 마신답니다.

 

 

 

이런 장난감도 많구요.

깨알같이 꾸며놨더라구요 ㅎㅎ

 

20대가 창업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해봤는데..

아무래도 프렌차이져니까 비용은 좀 들겠죠 ^^:

 

 

 

 

오징어 튀김 5,000원입니다 ^^

사실 배가 너무 부른상태에서 가서 오징어 튀김보다 옆에 나온

알새우칩이 더 맛있었어요!

 

쥐포튀김 먹을라다가 금요일에 먹어서 일요일에는 안먹었는데

결국 집에 오는 길에 이마트 들려서 꾸이랑 사먹으러 갔답니다 ㅎㅎ

 

근데 없어서 못사왔어요 ㅠㅠ

담에 봉구비어 가면 다시 쥐포튀김을 먹어야겠어요!

 

 

 

 

크림생맥주로 유명한 봉구비어

아, 여기 치즈스틱도 유명한대 아직 못먹어본...

 

사실 이런 맥주가게 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 상구비어입니다.

거기에 새우 직접 튀긴 과자가 진짜 맛있어요 ㅎㅎ ㅎ

근데 평촌에는 없네요 ㅠㅠ

있음 진짜 자주 갈텐데..

 

 

 

계속 이어지는 평촌 봉구비어 실내입니다.

아기자기하고 밖에보다는 안이 조용해요~

 

 

평촌역 나오면 가까이에 있어요

압구정 봉구비어.

 

이렇게 밖에서 마실수 있도록 해놨어요.

그래도 저희는 안을 선호합니다 ㅋㅋ

 

 

 

봉구비어 맥주 메뉴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