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평촌 마사지 커플 왓포 태국마사지 좋아요~!

by 젊은부자02 2014. 10. 10.
반응형

평촌 마사지 커플 왓포 태국마사지 좋아용 ^^

 

 

어제는 남편하고 커플 마사지를 받고 왔습니다. 평촌에 왓포 태국 마사지이구요~

 

평촌은 참 좋은게 공휴일은 양대창도 할인되고 마사지도 할인된다는거에요! 워낙 평촌에 큰? 건물들이 많아서 접대용 술집과 마사지 가게들이 많은데 볼때마다 퇴폐용을 연상했지만 직접가서 해보니 그렇지 않더라구요 ㅎㅎ

 

많은 평촌 마사지 샵중에 선택한 곳은 바로, 왓포 태국마사지입니다.

1시간 반동안 마사지를 받는대 현금가로 5만원이구요. 시설은 좋은편은 아니지만 시설좋고, 마사지 못하는것보다는 시설 별루여도 마사지 잘하는 곳이 더 좋아서 ^^:;

 

다하고 나니 오오~~~ 다시 오고 싶은 기분이 마구 마구 솟구치더라구요 ^^

 

인테리어 사진 몇장 찍었으나 제 폰이 상태가 안좋은 관계로 몇개만 올려요~

처음에 옷 갈아입고 족욕하구요. 그리고 따뜻한 차를 한잔 합니다.

 

 

 

여기에 둘이 앉아서 족욕을 먼저하는데 물이 따뜻해서 아주 좋더라구요!

 

 

 

그리고 여기는 커플 마사지 방입니다.

아담해요 ㅎㅎ 불 거의 다 끄고 마사지를 해주셔서 편안하게 잠들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억세게 해서 ㅠㅠ 남편은 자고 저는 못잤어요 ㅎㅎ

다리할때는 오랫만에 해서 그런지 좀 아프다 싶었는데 팔과 등은 넘 시원하고 좋았어요!

 

 

 

 

 

왓포 태국마사지 평촌 마사지샵 찾으시면 추천해요~

한번씩 가서 받기 좋은거 같아요 ㅎㅎ

 

한 시간 반 현금가 5만원입니다 ^^

 

 

 

제가 자주 가는 곱창 마을 바로 건너편에 있구요~

평촌역에서는 1번 또는 2번 출구 아무대나 나오셔서 술집 많은 그 골목으로 쭈욱~~~

들어오시면 왼쪽편에 있어요.

 

 

-

 

 

평촌 마사지 커플~! 추천  031-388-9785 예약하고 가세용 ㅎ

 

남녀 공용 24시 수면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