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면도 대하 집에서 구워먹는 방법

by 젊은부자02 2014. 10. 7.
반응형

 

 

안면도 대하 집에서 구워먹는 방법

 

 

 

안녕하세요. 주말에 안면도에 대하 축제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사람 엄청 많았고 새우는 별로 없더라구요 ㅠㅠ

항구를 너무 일찍 가서 그랬나.. 자연산 대하가 1키로에 46000원 달라하더라구요.

 

아쉽지만 3키로를 사야했기에

양식 새우로 사왔답니다 ㅠㅠ 그래도 맛있네요 ㅎㅎ

 

친정, 시댁, 울집 이렇게 셋으로 나누니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집에서 한번 구워봤어요

 

 

우선 새우를 잘 씻어서 내장을 빼줍니다.

울 남편손 ㅋㅋ

 

 

 

이쑤시개로 빼면 좋지만 없어서 대바늘로 뺐어요

손 조심하세요~

 

 

 

내장을 뺀 안면도 대하는 잘 씻어서

후라이판에 가지런히 올려둡니다.

 

 

 

 

그전에 다들 아시지요?

대하 집에서 구워먹는 방법 일단 호일을 쫘악~~ 깔구요

 

그리고 소금을 적당한 두깨로 깔아줍니다.

 

 

 

 

새우도 이렇게 쫘악~ 펴주면 되구요

밑에 소금 깔린거에요 ^^

 

 

 

 

그리고 뚜껑을 덮고 한 10분 정도 구워줍니다

센불로 굽다가 중간불로 내렸어요~
 

 

 

그러면 이렇게 맛있는 대하가 짜잔~!!

집에서 대하 구워먹는 방법 쉽지요 ^^

 

 

그리고 머리만 따로 모아서 다시

구워먹으면 빠작하게요!!!! 엄청 맛있답니다 ㅎㅎ

 

머리 기다리느라 눈빠질뻔했지만 ㅠㅠ

몸통보다 머리가 더 맛있다는거 어쩔.. 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