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3

호주 엠바시어학원 -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 골코 프로모션 / 국적비율 호주 엠바시어학원 - 시드니 멜번 브리즈번 골코 프로모션 / 국적비율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주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만족도 높은 엠바시 어학원에 대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엠바시 어학원은 호주 학생비자, 워킹비자, 관광비자등 어학연수가 가능한 모든 비자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엠바시 Embassy 어학원은 세계적인 교육기관으로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 전세계 19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학생 만족도가 95% 이상 나올만큼 연수하는 학생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좋고, 친구추천 1순위 어학원입니다. 엠바시 어학원의 추천 포인트를 간단히 말씀드리면 - 대학진학반 과정이 우수하다는 점- 캠브리지 공식 시험센터라는 점-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위한 취업 지원이나 회화 클럽이 운영된다는 점.. 2017. 5. 19.
멜번 장기 학생비자 UIT - 학비, 코스, 기간 멜번 장기학생비자 UIT - 학비, 코스, 기간 안녕하세요. 멜번 어학연수와 바리스타 프로모션에 이어 멜번 장기학생비자를 신청할 수 있는 UIT 코스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UIT 컬리지는 일반영어 뿐만 아니라 아이엘츠, EAP코스, 바리스타 코스 등 다양한 영어과정이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학생비자를 장기간 신청할 수 있는 비즈니스 코스나 마케팅 코스도 개설되어 있답니다. 특히 장기학생비자 과정으로는 영어를 배우면서 호주 체류가 가능한 EAL 코스가 인기이구요.영어과정 외에도 새롭게 마케팅 코스도 개설되어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UIT는 멜번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고 편의시설 접근이 용이합니다.멜번 시티에서 일과 병행할 경우 학교 다니기도 수월하구요. 1,000여명 이상의 .. 2017. 5. 15.
호주 멜번어학연수 영어, 바리스타 코스 UIT 프로모션 호주 멜번어학연수 영어, 바리스타 코스 UIT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호주 학교 프로모션 전해드립니다.그중에서도 멜번에 위치한 UIT 어학원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UIT는 어학원이면서도 서티나 디플로마 코스등 다양한 코스가 개설되어 있어서 호주 장기학생비자도 가능한 사설 전문 칼리지입니다.멜번 시티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편하고 많은 편의시설 이용이 쉽답니다.학생수는 대략 1,000-2,000명 정도로 대규모이지만, 학교내에 한국 스탭들이 상주하면서 학생들의 어려움을 돕고 있어 학생들의 피드백이 좋은 곳이랍니다.또한 호주 교육부에서 선정한 최고의 어학원으로도 꼽힌곳입니다. ■ 멜번 어학연수 - 일반영어 UIT 멜번 어학연수로서의 UIT의 장점은 타 어학원에 비해서 한국인 비율이 적음에도.. 2017. 5.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