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유학정보

호주 멜번어학연수 영어, 바리스타 코스 UIT 프로모션

by 젊은부자02 2017. 5. 15.
반응형




호주 멜번어학연수 영어, 바리스타 코스 UIT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호주 학교 프로모션 전해드립니다.

그중에서도 멜번에 위치한 UIT 어학원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UIT는 어학원이면서도 서티나 디플로마 코스등 다양한 코스가 개설되어 있어서 호주 장기학생비자도 가능한 사설 전문 칼리지입니다.

멜번 시티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편하고 많은 편의시설 이용이 쉽답니다.

학생수는 대략 1,000-2,000명 정도로 대규모이지만, 학교내에 한국 스탭들이 상주하면서 학생들의 어려움을 돕고 있어 학생들의 피드백이 좋은 곳이랍니다.

또한 호주 교육부에서 선정한 최고의 어학원으로도 꼽힌곳입니다.



■ 멜번 어학연수 - 일반영어 UIT 


멜번 어학연수로서의 UIT의 장점은 타 어학원에 비해서 한국인 비율이 적음에도 불구하고, 학비가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보통 워킹홀리데이나 학생비자로 어학연수를 계획한다면 학비를 고려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멜번에 유명한 어학원이 몇군대 있지만 평균 학비는 주당 $330-350선이구요. 

그에 비해 현재 UIT의 프로모션으로 등록을 하면 주당 100불정도 저렴한 비용인 $250 이하로 가능합니다.

장기로 등록할 경우는 주당 $210로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UIT 영어 수업은 매주 월요일 입학이 가능하며, 월-금요일, 오전반 오후반 저녁반으로 나눠져있습니다.

본인의 스케줄에 맞춰서 원하는 시간으로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워킹 또는 학생비자를 받으면서도 일과 어학연수를 병행한다면 타 어학원에 비해 좀 더 다양한 스케줄이 많이 유용하겠죠? ^^






■ 멜번 어학연수 - 아이엘츠, EAP코스 UIT 


일반영어 과정 외에도 UIT에서는 시험준비반인 아이엘츠나 EAP 코스도 개설되어있습니다.

일반 영어로는 조금 아쉬워서 좀 더 전문적인 영어 공부를 하고싶은 분이나 호주 대학 진학 또는 영주권 등을 위해 점수가 필요한 분이라면 

EAP 또는 아이엘츠 코스를 추천합니다.








■ 멜번어학연수 UIT ACE 코스 


ACE 코스는 UIT에서만 유일하게 신청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일반 영어 코스와는 다르게 다양한 상황에 따른 영어 구사 능력에 포커스를 맞추기 때문에 실생활에서 훨씬 더 접목하기 쉽고 유용한 영어를 찾는다면 

ACE 코스를 추천합니다.



아래는 ACE 코스 샘플 타임테이블입니다.

샘플 시간표를 보시면 알겠지만  TED 시청, 발음이나 프리젠테이션, 그래머, 토론, 게임, 비디오, 리스닝 등 다양한 내용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ACE 코스는 6월 27일부터 오픈이구요. 그전에 신청 가능합니다.

수업은 오전 8시 반~ 오후 1시까지이며, 단 intermediate / Upper intermediate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멜번 바리스타 코스 UIT 






멜번 바리스타 코스를 찾는 분들이 계셔서 같이 설명드립니다.

UIT 바리스타 코스는 이미 학생들에게 잘 알려져있답니다. 


이전에는 영어 + 바리스타로 코스가 개설되었지만 현재는 영어수업을 뺀 커피레슨으로만 구성되어 영어를 어느정도 할 수 있는 

학생이라면 바로 바리스타 과정을 배울 수 있어서 좀 더 효과적인 듯 합니다.


수업은 매주 월요일 시작이며, 신청시 페이퍼테스트와 인터뷰를 봅니다.

기간은 4주이며, 입학금과 교재비 포함하여 현재 프로모션으로 $900 진행중입니다. ^^


수업은 11시반부터 12시 반까지이구요. 

바리스타 코스 후에 프로모션 비용으로 $200 추가하면 인턴쉽도 가능하니 워킹비자로 바리스타로 취업을 계획한다면 UIT 바리스타 코스 추천합니다.


만약 영어가 부족해서 바로 바리스타 코스 입학이 어렵다면 위에 설명드린 일반영어 코스를 추가 등록한 후 바리스타 코스를 들으셔도 됩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피드백 좋은 곳에서 수업 원하신다면 고민없이 UIT 멜번어학원 추천해드립니다.

궁금한 점은 카톡 lucysky 로 문의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