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방배동 비사벌 전주 콩나물국밥 맛나요~

by 젊은부자02 2017. 1. 20.
반응형

방배동 비사벌 전주 콩나물국밥 맛나요~


어제 점심에는 갑자기 콩나물 국밥이 엄청 땡기더라구요.

병원에 다녀오는 길에 남편에서 연락해서 콩나물 국밥 먹으러 가자 했습니다.


미팅이 있어서 남편이 여의치 않았는데 그래도 먹고싶다고 하니 금새 델러와서 콩나물 국밥을 사주더라구요 ㅎㅎ 

어디가 맛있나 찾아보니 방배동 비사벌 전주 콩나물국밥이 맛있다고 해서 이쪽으로 갔습니다.






국물이 맑고 오징어가 약간 들어가있어요.

사이드 메뉴로 나온 깍두기 넘 맛있었구요. 특히 청양고추 빠질수 없죠 ㅎㅎ 


김치랑 계란은 안먹어봤어요. 계란은 남편이 좋아해서 두개 다 넣고 

저는 맑은 콩나물 국물이 좋아서 칼칼하게 청양고추만 넣고 먹었답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아서 여기저기 사진은 못찍었어요 ^^;;

계산대 앞에있는 상호명만 찍고 왔네요 ㅠ ㅠ


콩나물 국밥 가격은 7,000원이구요. 

다른 메뉴가 별로 없어서 그냥 들어가서 몇명인지 물어보면 바로 콩나물 국밥이 들어간답니다.

이런 식당 좋아요~ 



국밥과 같이 나온 계란. 생 달걀이 아니라 약간 익혀서 나온거 같아요. 

넘나 좋아하는 청양고추~ 






새우젓 넣어서 먹으라고는 써있지만 간이 너무 딱 되어있어서 안넣어도 되겠더라구요.

짭짜름해요. 김도 있었는데 안넣었어요~







방배동 비사벌 전주 콩나물 국밥은 워낙 후기 많아서 찾아보심 위치 나올거에요.

이수역에서 내방역 가는 근처인거 같아요.


저도 남편이 태워줘서 정확히는 어딘지 모르겠어요 ㅠㅠ 

네비 찍으니깐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주차는 3대정도 가능한데 식당 뒷쪽에 있습니다.







나오면서 날은 춥고 급히 찍느라 간판이 발로 찍힌 사진이 되버렸네요 ㅠㅠ 


여튼 오랫만에 맛있는 밥 먹었습니다.

요즘 밥을 잘 못먹어요 ㅠㅠ 입맛이 없어서..





24시 비사벌 전주콩나물국밥

전화번호 : 02-533-5085 국밥

서울 서초구 방배동 823-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