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남역 수제비

by 젊은부자02 2017. 2. 10.
반응형

강남역 - 강남 The 수제비 


오랫만에 강남 더 수제비를 찾았습니다.

가끔 수제비가 땡길때가 있어요. 삼청동에도 수제비 먹으러 종종가는데 집하고는 너무 멀어서

거기보다는 강남 더 수제비를 자주 가는거 같아요.


그래도 작년에 가고 올해는 첨이니 아주 오랫만에~ 찾았답니다.  






위치는 12번 출구 나와서 첫번째 블럭에서 좌회전 해서 쭉 올라가면 언덕위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찾기 어려우심 아래 연락처로 전화하심 되구요~

점심시간은 항상 줄이 있으니 12시 땡하고 가기보다는 좀 서둘러서 가시는게 좋아요.








개인적으로 고추를 넘 좋아해서 여기서 나오는 간장도 좋아해요.

근데 어제먹으러 갔는데 청양고추가 아니더라구요. 엄청 아쉽게도.. 맵지는 않았어요 ㅠㅠ







강남 The 수제비 가격표입니다.

위에도 있지만 이건 방에서 먹으면서 찍은거에요~


제가 주문한건 수제비 6,000원

원래 김치수제비가 먹고싶었으나 이전에 얼큰수제비 먹어보니 별루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수제비 또 시켰어요. 







사실 받자마자 김 모락모락 나는 수제비 맛있어 보이게 찍고싶었으나

먹다보니 깜박했어요 ㅠㅠ 한참 먹다가 생각나서 찍었습니다. 


거의다 먹고 얼마 안남았어요 ㅠㅠ 

 





아래 김치는 사진 올리기 좀 민망하지만.. 그래도 어쩔수없이 올립니다.

김치도 맛있어요. 어제는 제가 입맛이 별로 안좋아서 다 맛이 잘 안느껴졌지만 평소에 먹을때는 김치 엄청 담아서 먹곤합니다.


사진이 좀 그렇지만... 그냥 이렇게  김치와 열무가 나오는구나 라고 이해해주세요 ^^:





수제비가 땡기는 날 강남역 12번 출구 

강남 더 수제비 가보세요~ 맛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