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충주 수안보 카페 로뎀나무 아기자기 넘 이뻐요

by 젊은부자02 2017. 1. 17.
반응형

충주 수안보 카페 로뎀나무 아기자기해서 넘 이뻐요~


지난 겨울에 오픈한 충주 수안보에 위치한 로뎀나무입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네요. 


수안보에 눈썰매장도 있고, 온천도 있고, 스키장도 있어서 신나게 놀다가 이쁜 카페에서 

맛있는 차마시면서 쉬다오면 좋을거 같아요~ 


맛있는 새우볶음밥 + 커피 또는 까르보나라 + 커피 브런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


사실 저도 가보지는 못했어요 ㅠㅠ 

아시는 분께서 오픈하셨다고 놀러오라고 연락주셔서 꼭 가봐야지 하면서 이렇게 소개해봅니다~

조만간에 다녀와서 한번 더 리얼 후기로 들려드릴게용. 


수안보 근처 가시는 분들은 로뎀나무 꼭 한번 들려보세요~ 

사진으로만 봐도 분위기 넘 좋네요 ^_^







창밖으로 눈이 쌓여 너무 이쁘네요.

하트 뿅뿅 담긴 따뜻한 커피 한잔 하시구요~






곳곳에 세심한 인테리어가 느껴지네요 

따뜻한 햇살 맞으면서 창가에 앉아서 책도 보고 싶고, 

남편하고 오붓하게 차 마시면서 도란도란 얘기도 나누고 싶네요 ㅎㅎ







장작나무 난로도 있어요. 왠지 별장에 놀러온 기분도 드네요 ㅎㅎ 

운치있어 뵈요 ^^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수안보 카페를 찾으신다면 로뎀나무 추천합니다 ^^

특히 겨울에 눈쌓인거 보면서 마시는 차는 너무 좋을거 같아용 ㅎㅎ











어둑해도 찾아오실 수 있도록 불 환히 밝히고 있는 로뎀나무입니다 ㅎ





주소 : 충북 충주시 수안보면 미륵송계로 329

(충북 충주시 수안보면 사문리 187)


연락처 : 043-854-059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