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에쉬레 버터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_^

by 젊은부자02 2015. 4. 9.
반응형

에쉬레 버터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죽기전에 꼭 먹어야 할 세계 음식재료 1001 에 선정된 에쉬레 버터입니다.

이전에는 느끼한 음식을 별로 안좋아해서 잘 먹지는 않았는데, 우연히 현대 본점에 갔다가 케이스가 너무 이뻐서 구입하시 시작

 

그리고 지금은 집에서 이것저것 해먹으면서 거의 매일 사용하고 있는 에쉬레 버터입니다 ^_^

 

옥수수 콘 볶을 때도 좋구요!!

빵에 슬슬 발라먹어도 좋고, 아님 숫가락으로 퍼먹어도 담백하니 고소하고 좋아요 ㅎㅎ

 

이전에 전복 구울때 에쉬레 버터로 해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아.. 사진에 못담은게 너무 아쉽네요.

 

어쨌든 여러가지 요리 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 에쉬레 버터.

 

위의 250g은 시중에서 25,000-27,0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구요.

케이스가 이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저도 가끔 친구집에 놀러갈때 에쉬레 버터 하나씩 사들고 가는데 다들 넘 좋아해요 ^_^ 

 

 

 

큰 사이즈가 부담된다면 이렇게 100g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에쉬레 버터는 프랑스 현지에서 우리나라도 2주에 한번씩만 배송이 되기때문에 항상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또한 다른 버터에 비해서 유통기한이 짧기때문에 구입하면 즉시~~ 드셔야 합니다^^

 

아래는 지난주에 매일유업에서 주최한 서래마을 La Saveur 런치 행사에서 에쉬레 버터로 요리한 음식들입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헐헐.... 또 먹고 싶네요 T_T

 

 

정갈하게 정리된 테이블과 에쉬레 버터 & 빵 한조각 ㅋㅋ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버터 바른 빵을 사진에 담는걸 놓쳤네요 ㅠㅠ

 

어쨌든 요건~~ 집에서도 항상 먹는 거니 ㅎㅎㅎ 패스 ^^

 

 

 

 

에쉬레 버터로 조리한 제주도 전복과 잣이에요~

너무 고소하고 담백한 맛

 

느끼하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근데 양이 너무 적었어요 ㅠㅠ

 

 

 

 

 

 

그리고 달팽이 요리 올~ 이런거 첨 먹어봤어요 ^^

쫄깃 쫄깃하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자연산 생선과 먹물 리조또에요~

역시 맛은 굿!! ^^

 

 

 

  

 

아래는 가리비랑 방울 토마토에요

토마토때문에 색이 더해져서 그런지 보기에도 이쁘네요 ^^

 

 

 

 

 

매일유업 생크림과 브루베리 딸기를 곁들인 샐러드인데 상큼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올~ 이건 메인 안심 스테이크

 

두 말이 필요없죠 ㅋㅋㅋㅋ 또 먹고 싶은 맛

 

 

 

 

 

 

분위기 좋은 서래마을 La Saveur에서 와인을 곁들인 에쉬레 버터로 요리한 런치

넘 맛있었어요! 담에 이날 먹어본 음식들 집에서 따라 해봐야겠어요 ㅎㅎ

 

에쉬레 버터로 요리한 음식은 다!!! 너무 맛있어요 ^ㅡ^

 

 

 

 

 

 

매일유업 에쉬레 버터를 이용한 런치 메뉴에요~!

 

 

 

 

 

케이스가 이뻐서 선물용으로도 진짜 좋겠죠? ^^

 

 

 

 

참고로 에쉬레 버터 청담 SSG와 현대백화점 본점에 가심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