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당역 대창 오발탄 남다른 대창사랑 ㅋㅋ

by 젊은부자02 2015. 1. 26.
반응형

사당역 대창 오발탄 남다른 대창사랑 ㅋㅋ

 

 

 

오랫만에 동생들을 만나서 사당 오발탄을 다녀왔습니다.

매번 모임때마다 외식을 먹다가 우~~~ 처음으로 오발탄에 가봤어요.

 

물론 전 대창 사랑이 남달라서 오발탄이 처음은 아니지만

동생들은 첨이라 하더라구요

 

평촌 오발탄은 가봤는데 사당 오발탄은 처음이었구요. 소감은 맛은 진짜 좋은데 가격은 완전 후덜덜..

여자 셋이가서 25만원 나왔어요 ㅠㅠ

음..... 사실 금요일에 만났는데, 목요일에도 곱창 먹었고,

어제 일요일도 양술이에서 남편과 대창을 먹었답니다 ㅋㅋ 그래도 맛있는 ..

 

여튼 사당 대창 오발탄 다녀온거 보여드릴게요~

 

일단 아래는 메뉴에요. 입구에 있는거 찍었어요. 점심시간은 좀 저렴하다 하지만,

그래도 만만치 않은 금액이에요

 

 

 

사당역 6번 출구 나오면 좀만 걸어올라오면 오발탄 찾기 쉬워요.

롯데마트 위에 층에 있구요.

그냥 6번출구에서 쭉 나오면 되요~

 

 

층계에 있는 귀여운 로고 오발탄 ㅋ

 

 

 

셋이 먹은 계산서에요. 248000원 ㅋㅋㅋㅋㅋㅋ

총 8인분과 양밥 먹었어요. 여자 셋다 술은 안좋아해서 ㅋㅋㅋ

술 없이 순수하게 나온 금액이에요

 

어쨌거나 넘 맛있었어요!
두번은 이 가격으로 못먹을거 같앙요 ㅠㅠ

 

 

후식으로 먹은 양밥이에요. 2만원

배불렀지만 싹 긁어 먹었어요 ㅎㅎ

 

 

 

우~~~ 대창이에요. 먹지도 않은 2인분인데

양이 저것밖에 안되요. 아옹....... 혼자 먹어도 부족한 양이에용 ㅠㅠ

 

 

조촐한 셀프바에요 ㅋㅋ

 

 

 

 

 

그리고 다시 특양과 대창 사진

다시 봐도 군침 도네요 ㅋㅋ

 

 

 

 

숯이 아주 좋아요~!

우리는 숯 한번 더 갈았어요 ㅋㅋㅋ 숯만 두판.

 

 

 

 

 

아래는 반찬들이에요~

고구마랑 고추 같은데 먹지는 않았구요.

 

야채는 완전 흡입했답니다. 무엇보다도 간장과 청양 고추가 최고에요!

 

 

 

 

 

 

 

아래 다시한번 메뉴판입니다.

사당역 대창 오발탄이었구요~!!!

 

 

 

개인적으로는 사당역 오발탄 보다 평촌에 있는 양술이가 훨씬 나은거 같아요

일단 가격면에서 같은 29000원인데, 그램수가 달라요.

 

양술이는 180그램, 오발탄은 100그램.

그러니 양술이에서 5인분 먹을걸, 오발탄에서 8인분 먹고 가격 폭탄 맞았죠 ㅠㅠ

 

야채 종류나 상태 또한 양술이에 한표!!

어쨌거나 둘다 넘 맛있는데 굳이 가격대비 따지면 양술이요~!!

 

추가로 양술이는 세트 시키면 곱창 전골도 나와요~~~
가격도 더 저렴하고 맛도 더 있고

 

그래서 결국 일요일에 또 양술이 다녀왔어요 ㅋㅋㅋ

이건 또 포스팅 할게요

 

아... 대창 진짜 너무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