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평촌 통닭 치킨 야식으로 최고에요~

by 젊은부자02 2015. 1. 15.
반응형

평촌 통닭 치킨 야식으로 최고에요~

 

 

 

남편과 즐겨먹는 야식 평촌 통닭입니다.

전에는 교촌치킨에서 많이 시켜먹었는데 평촌통닭에서 한번 시켜먹어보고는 그 뒤로는 

계속 이곳에서만 시켜먹고 있답니다. 

 

전단지가 맘에들어서 첨 시켜봤는데 기대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우리가 종종 시켜먹는 통닭은 바로 후라이트 치킨입니다. 15,000원이구요.

추가로 통집추가해서 4000원, 그리고 콜라 2000원하면 헐... 21,000원이네요

시켜 먹을때는 몰랐는데 ㅋㅋㅋ

 

거기에 딱 한번 양념 소스 추가해봤는데. 음.. 소스는 영 별루였어요

그 뒤로는 다시 후라이드와 똥집만 추가해서 먹고 있답니다.

 

콜라는 마트에서 2리터짜리 미리 몇개 사다 뒀구요~

 

 

요렇게 먹음직스럽답니다. 맛나 보이죠? ㅎㅎ 

바삭바삭하고 기름도 깨끗한거 같아요. 

 

똥집은 두번 시켜봤는데 처음 먹은거는 영... 상태가 안좋았어요

너무 말라버린 느낌? 씹는데 좀 질기더라구요.

 

그래도 두번째 시켰을때는 살집도 좀있고 포동포동하니 맛있더라구요. 

똥집 넘 좋아요 ㅋㅋㅋ  

 

 

 

30년 전통 수제 자연숙성 방식

평촌 통닭! ㅎㅎ

 

캔 콜라는 서비스로 와요. 무는 두개 오면 좋겠지만 한개만 오더라구요 ㅠㅠ

항상 부족해요 ㅋㅋ

 

동네에 있음 가서 먹고 싶지만 어디에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배달이니깐! 그냥 시켜먹어요 ㅎㅎ

 

 

 

 

 

아래는 추가한 똥집이에요.

음식 앞에 놓고 사진찍을라면 맘이 급해서 ㅋㅋ

 

발로 찍은듯하네요 T_T

그래도 맛있다는!

 

 

 

 

평촌통닭 치킨 다리구요~

 

남편과 저는 다리 별로 안좋아해서

둘이 먹다보면 결국 다리만 댕그라니 두개 남아요 ㅋㅋ

 

 

 

 

오른쪽에 작은 것들 보이시죠?

요게 바로 닭똥집~!

 

남편은 똥집 안좋아해서 결국 4000원치 똥집은 다!! 제꺼랍니다 ㅎㅎㅎ 

 

평촌 사시는 분들 치킨 시켜먹을때

고민하지 마세요 ㅋㅋ

 

평촌 통닭이 갑입니다 ㅋㅋ

 

가끔 전단지오면 옛날 통닭도 평촌통닭하고 느낌 비슷하던데

언제 함 시켜먹어볼까 고민중이에요~ ㅎㅎ 여튼 여기 치킨 맛나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