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4

범계 롯데백화점 지하 맛집 1인 샤브샤브 범계 롯데백화점 지하 맛집 샤브샤브 오전에 범계 병원에 들렀다가 롯데백화점 지하에서 점심을 했습니다.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둘러보니 1인 샤브샤브가 있어서 오늘 점심은 샤브샤브로 결정. 매운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와 쌈 샤브샤브를 시켰답니다. 각 가격은 9500원, 1만원 국물 끓이는데 얼큰한 향이 확~~ 올라오더라구요.제법 맛있었습니다.점심시간이 되니 웨이팅도 늘더라구요. 소스와 김치, 곱창집에서 먹었던 김치가 생각나 샤브샤브 먹으면서 곱창이 땡기더라구요 ^^: 아래는 쌈밥 샤브샤브입니다.맑은 국물과 쌈 싸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에요. 아래는 디피용이구요. 유리 너머로 찍었답니다.아, 칼국수도 있었는데 사진에서는 빠뜨렸네요. 다른곳보다 칼국수 양이 적고, 좀 얇지만.. 백화점이라 회전율을 생각하면 양을.. 2017. 8. 22.
세부 셀라어학원 최근 소식 세부 셀라어학원 최근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부에 위치한 시설 좋고 피드백 좋은 어학원 셀라어학원 최근소식을 전해드립니다.8월 19일 오늘 새벽에 전달된 따끈따끈한 뉴스레터입니다 ^^ 필리핀 어학연수를 고민하고 있다면 세부 셀라어학원 고려해보세요~학업 분위기, 커리큘럼은 물론 강사진의 세세한 배려가 느껴지는 셀라어학원 학생들 만족도 높은곳이랍니다. * 세부 셀라어학원 뉴스레터 * Uni Campus K-POP Dancing Club 지난주부터 Uni 캠퍼스에서 K_POP 댄스 수업을 시작했습니다.매일 화요일과 목요일 5시부터 6시까지 댄스 강사분이 오셔서 셀라 학생들에게 춤을 가르쳐주고 있다고 하네요. 첫날에는 학생들이 춤추는 것을 굉장히 수줍어했는데, 지금은 학생들이 매우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 2017. 8. 19.
독일 워킹홀리데이 보험 당일 처리 가능한가요? 독일 워킹홀리데이 보험 당일 처리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일 워킹홀리데이보험에 관해 공유하려 합니다. 독일워킹홀리데이는 다른 워킹홀리데이 국가 비자신청과는 다르게 비자 신청시 워킹 보험이 있어야지만 접수가 가능합니다.그래서 독일 가시는 분은 필수로 보험 가입을 하지요. 워낙 보험 종류도 많고 한국에서는 이런 보험을 가입할 일이 거의 없기때문에 어떤 보험을 가입해야 할지 막막한 경우가 많을거에요.독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한다면 사실 고민할 필요없이 비자 조건에 맞는 보험을 가입하시면 됩니다.단, 조건에 맞되 이왕이면 보험료가 저렴한게 좋겠지요? ^^ 같은 비용이라면 보상잘되고!워킹비자 100% 확실히 나오는 보험으로 가입하는게 좋답니다. ★ 현대해상 독일 워킹홀리데이 보험 오늘 신청하신 분은 오후.. 2017. 8. 18.
안양 유원지 맛집 흥부가 보쌈정식 안양 유원지 맛집 흥부가 보쌈정식 얼마전에 다녀온 안양 삼막사 흥부가 보쌈정식입니다 점심메뉴로 먹었구요~ 원래 여기 놀부보쌈이었는데 사장님께서 따로 흥부가로 상호명 바꾸고 오픈하신 곳이랍니다.약간 시간은 지났지만 맛은 여전하네요 ^^ 보쌈정식 가격은 10,000원이구요.돌솥으로 변경하면 1000원 추가되서 11000원입니다.그래도 밥은 돌솥밥이죠~ 안양은 가격대비 반찬이 참 푸짐합니다.한상 가득 나오네요~ 이날은 팽이버섯 튀김하고 메츄리알이 맛있었습니다. ^^ 1,000원 추가하고 주문한 돌솥밥보통 밥 공기에 덜어서 먹고 뜨거운물 부워서 먹는데 저는 따뜻한 밥이 좋아서 그냥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먹음직 스럽죠? ^^ 흥부가 차림표입니다.식사메뉴는 다른곳보다는 저렴한 편이에요~보통 안양쪽 한정식집 1300.. 2017. 8.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