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ilippines

세부 셀라어학원 최근 소식

by 젊은부자02 2017. 8. 19.
반응형

세부 셀라어학원 최근 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부에 위치한 시설 좋고 피드백 좋은 어학원 셀라어학원 최근소식을 전해드립니다.

8월 19일 오늘 새벽에 전달된 따끈따끈한 뉴스레터입니다 ^^


필리핀 어학연수를 고민하고 있다면 세부 셀라어학원 고려해보세요~

학업 분위기, 커리큘럼은 물론 강사진의 세세한 배려가 느껴지는 셀라어학원 학생들 만족도 높은곳이랍니다.



* 세부 셀라어학원 뉴스레터





* Uni Campus K-POP Dancing Club




지난주부터 Uni 캠퍼스에서 K_POP 댄스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매일 화요일과 목요일 5시부터 6시까지 댄스 강사분이 오셔서 셀라 학생들에게 춤을 가르쳐주고 있다고 하네요.


첫날에는 학생들이 춤추는 것을 굉장히 수줍어했는데, 지금은 학생들이 매우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

학생뿐만 아니라 선생님들도 참여해서 배우고 있구요~


춤추는게 좀 어색할 수 있지만, 몸을 스트레칭하고, 학새들이 공부에 지칠 때 피로를 풀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운동이후에 학생들은 더 활기가 넘치고 공부에 동기부여가 되서 열공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 Group Chat of each country




셀라에는 각각의 나라마다 그룹 채팅방이 있습니다.

일본 학생과 대만학생들은 라인을 이용하고 있구요. 네이버 라인아시죠? ^^

한국 학생들은 카카오톡, 베트남 학생들은 Zalo를 이용한답니다.


셀라어학원에 도착하면 학생 매니저분들이 ID를 묻고, 새로운 학생을 그룹 채팅에 초대합니다.

학원을 떠나기 전까지 이용하실 수 있구요~


이렇게 단체 채팅을 통해서 긴급한 정보가 있다면 학생 매니저들이 각각의 그룹 채팅방을 통해서 전달해드린답니다.

예를들어서 공부만큼 중요한 식사시간 변경이나 액티비티 스케줄 변경 등이 있겠지요 ^^


그룹 채팅방에서는 항상 각각의 모국어를 사용하기때문에 영어에 대한 걱정은 잠시 내려놓으셔도 된답니다~

오피스가 일하는 시간이 아니어도 자유롭게 학생 매니저들과 연락할 수 있구요.

학생 매니저들은 언제나 학생들이 셀라어학원에 잘 적응하고 공부하는 동안 어려움이 없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답니다.

학생들은 열공만 하심되세요~!!!





* Cebu City Tour 




이번 셀라어학원에서 액티비티로 시티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세부는 아름다운 해변보다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있답니다.

세부는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적인 장소를 가지고 있구요~ 

그 중 하나는 1521년 마젤란이 세부에 오고 44년 이후 1565년 세워진 바실리카 델 산토니뇨 교화입니다.

세부는 기독교의 요람으로 알려져있으며, 산토니뇨의 신성한 이미지는 496년 동안 지속되어 왔답니다.


또 다른 역사적인 장소로 마젤란의 십자가가 있으며, 같은 시대에 지어진 또 다른 스페인 식 건축물인 산 페드로 요새도 있답니다.

이곳은 해적으로부터 보호 기능을 하였고, 세부 사람들의 공식 교육을 받는 학교로 바뀌기도 했습니다.

그 상징으로 도교사원을 예로 들수 있습니다.


시티투어의 마지막으로 세부가 내려다 보이는 식당에서 필리핀 음식도 함께 먹었구요~

세부를 더 알고싶다면 시티투어에 참여해보심 되세요 ^^








* Nationality percentage





세부 셀라어학원에는 한국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있답니다.

특히 프리미엄 캠퍼스는 일본인 학생들이 40% 이상으로 한국인보다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구요.

그외에도 타이완 베트남 등에서 온 학생들도 있답니다.


영어공부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과 사귀어 문화도 교류할 수 있으니 1석 2조지요~!


필리핀 세부 셀라어학원 소식을 통해서 학생들의 만족도가 왜 높은지 쉽게 알 수 있네요 ^^

모두 굿 주말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