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미드 자막 다운받는 방법

by 젊은부자02 2010. 11. 5.
반응형
 

 미드 자막 다운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미드 스크립트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미드 스크립트를 다운받는 몇군데 사이트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이 사이트는 검색이 좀 더 쉽고 다양한 언어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쉽게 따라해보시구요. 

필요하신 미드 자막이 없으면 댓글남겨주셔요. 그리고 또! 필요하신 자료를 찾아서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따뜻한 댓글 한마디도 잊지마시구요 ^^   

자 그럼, 가장 찾기 쉬운 LOST 를 검색해보겠습니다.

 

 

미드 자막 다운받으시기 전에 손가락 눌러주세요 ^^

 

 1. 사이트를 처음 들어가면 검색란이 있습니다. 그리고 언어도 선택가능합니다.
중간에 보시면 최근에 받은 자막과 가장 많이 다운받는 자막, 그리고 가장 인기 좋은 자막이 있습니다.
24가 눈에 띄네요.

 

 

  http://www.tvsubtitles.net/

  

2. LOST 를 검색했더니  lost라는 제목이 들어간 몇개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제가 찾던 미드 lost 가 가장먼저 나오네요.

 

  

3. Lost 검색 결과입니다. 시즌별로 보이시죠? 다운받아서 열공하시면 됩니다.

 
 

  영화 스크립트 다운받기

 이번에는 영화 스크립트 다운받는 사이트입니다. 

http://www.moviesubtitles.org

  

1. 마찬가지로 첫 페이지에 가장 다운많이 받은 스크립트와 인기있는 스크립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유독 트와일라잇이 눈에 띄네요. 헤리포터도 보이구요. 

아이언맨 2도 있네요.

  

 
2. 다른 사이트에서 If only 대본 찾기가 힘들다 하여 If only 를 검색해봤습니다. 결과를 볼까요?

 바로 나오네요.

 
3. If only 검색결과입니다. 

영어, 러시아, 그릭, 터키쉬까지 다양한 자막이 있는데.. 한국어는 없네요 ㅎ  

다운받아 보시고 열공하세요.

  

 

 

미드 자막 다운받는데 도움되셨다면 덧글과 손가락 잊지마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