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발렌타인데이 선물 -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 하트 캔버스액자

by 젊은부자02 2012. 2. 1.
반응형

발렌타인데이 선물 ▶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 하트 캔버스액자

 



안녕하세요. Lucy입니다.

오늘은 지극히. 개인적인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히히.

 바로 발렌타인데이 남친 선물!! ㅋㅋ

작년에는 손수 초콜렛을 만들어줬는데 올해는 좀 더 특별한 선물이 없을까 고심하다

선택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바로 요녀석입니다 ^_^

 ♡♡♡♡ 하트 캔버스액자 ♡♡♡♡

 

제작은 블로그 이웃 마커님께 부탁드렸습니다 ㅋㅋㅋ 그간 마커님 사이트에서 캔버스 액자를 눈여겨 봤었거든요

항상 결혼하면 멋드러진 액자 부탁드려야지 하고 맘먹고 있었는데

이번에 계획보다 좀 빠른ㅋㅋ 발렌타인데이 하트액자를 부탁드렸습니다. ^^

 위에서 살짝 보여드렸지만,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Lucy의 발렌타인데이 남친선물

하트 캔버스 액자를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발렌타인데이 남친선물 - 특별한 액자 선물

 

 

아 사실, 이 하트 캔버스 액자를 만들지 고민을 좀 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에 올리는것도 ㅎㅎ

말그대로 남친과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일상들이 공개되는거 같아서 ^^;

하지만 남친은 제 블로그를 잘 안들어오니 -0- ㅎㅎㅎ

일단 주문하고 올리기로 했습니다 ㅎㅎ

 

마커님이 알려주신 사이트에 101장의 사진을 업뎃하고,

그리고 잠을 잤는데, 다음날 새벽 6시 반 부터 문자가 한통 오더라구요.

자다깼습니다 -0- ㅋㅋㅋ 밤새 작업하셨나봐요 ^^; 다시한번 고생하셨습니다 (__*)

 

여튼, 이렇게~!! 사진 한장과 링크된 주소와 함께 온 문자메시지

그리고 잠결에 링크된 주소를 열었는데

오호~~~ 동영상이 나오더라구요!!!!.

 

잠 확 깼습니다. 잔잔하면서도 싱그러운 배경음악과 울 둘의 애뜻한 사진 ㅎㅎㅎ 히히히

추억이 새록새록...한 새벽이었습니다 ^^

  

 

 

  발렌타인데이 남친선물 - 하트 캔버스액자 동영상

 

Lucy의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 하트 캔버스 액자 동영상입니다 ^_^

 

진짜 자다깨서 보는데 어찌나 행복하던지 감격이었습니다 ^_^ ㅎㅎ

 



   

  발렌타인데이 남친선물 - 하트 캔버스액자

 

 

위의 캔버스 액자는 실제 사이즈 비교하시라고 전체로 잡았습니다.

남친한테 선물할거라서 제 방에 걸지는 않았구요 ^^;

작업하는 책상에 올려놓으니 마우스나 모니터등에 비교했을 때 저정도 사이즈입니다.

 

크기는 대략 가로 50 * 세로 25 센티정도.

 

사실 샘플 사진으로만 봤을때는 엄청 클거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근데 실제로 받아보니 생각보다는 안크더라구요 ^^;

 

하지만 그래서 더 아담하니 이쁘더라구요 ㅎㅎ

 

액자 주문하실때 한가지 팁드리면요,

배경이 많이 들어간 사진보다는 셀카정도의 느낌으로 찍은 인물사진이 훨씬 이쁜거 같아요 ㅎㅎ

물론 너무 얼굴만 가득차면 좀 꽉 찬 느낌이 들수도 있으니

적절히 사진 배치하시구요! ^^

 

둘이 같이 찍은 사진도 좋지만 군대 군대 각자 찍은 사진 껴넣는것도 이쁘더라구요 ^^

 

아~ 진짜 자꾸 보면 볼수록 넘 이쁜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색감은 액자 만들기 전에 동영상과 샘플링한거 하트액자 받아보실 수 있는데,

모니터에서 보는 색보다 실제로 받은게 훨씬 선명하고 이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

 

끝으로 마커님 사이트에서 공동구매하고있습니다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ㅋㅋ

 

저와 남친사진이 샘플링으로 올려지고 있어요!

저희 홍보대사인거 같아요 ㅋㅋㅋ 남친이 좀 잘생겨서? ㅋㅋ ( 저만 그렇게 생각하나요 -0- )

사진 공개해도 괜찮아요 히히히

 

 

마커님께서 작업하시는 동안, 울 둘 사진 너무 보기 좋아서 샘났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여전히 우린 애뜻하답니다 ^ㅡ^ 히히

 

여튼!!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 하트 캔버스 액자는 이곳을 눌러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