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비염치료 - 편백숲향기 편백나무 피톤치드 삼림욕기 편백배게

by 젊은부자02 2012. 1. 27.
반응형

비염치료 방법 - 편백숲향기 편백나무 피톤치드 삼림욕기 편백배게

  

 



안녕하세요. Lucy입니다.

 오늘은 개인 관심사 ^^; 비염치료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비염치료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하게된 이유는.. 음...

남친이 워낙 비염으로 고생을 하고 있어서 제가 여기에 촉이 좀 곤두서 있습니다 ^^ 

 그러다가 작년 크리스마스 때, 선물을 뭘로 할까 고민을 하다가

블로그 이웃님 중에서 오가피박사님 블로그를 갔다가 비염에 편백나무 베개가 좋다는걸 알게되었어요.

 

근데 배게를 찾다보니 보니, 배게보다 위에 사진 보여드린 피톤치드 삼림욕기가

더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일단 배게는 패스하고 거금을 들여서? 편백숲향기에서 삼림욕기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비염치료 방법 - 편백나무 피톤치드 삼림욕기

 

 

위에 보시는 그대로가 편백숲향기에서 구입한 삼림욕기 세트입니다.

앗, 그러고 보니 10ml 피톤치드 액기스가 빠졌네요 ㅠㅠ

보여드리고 싶은데 이미 제손을 떠나서 다시 사진 촬영은 힘들구요 ^^;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고 벌써 한달이 지났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효과를 보고서 하려고 기다렸습니다.

 사실 제 남친이 위에도 잠깐 말씀드렸지만 정말로 정말로 비염이 완전 심합니다.

어느정도냐면, 우선 비염 코 수술을 받았습니다.

스페인에서 오랫동안 있었는데 거기 워낙 건조해서 가만있으면 코피나기는 경우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유학시절에 한국들어와서 수술하고 들어갔습니다 -0-

그리고 조금 나아지긴했는데

여전히 잠잘때나 혹은 공기가 조금이라도 답답해지는 밀폐된 공간, 극장같은 곳에가면

극도로 코가 예민해지는 그런 상태거든요

 제가 해준건 ㅋㅋㅋ

지극정성으로 --; 참 비염에 좋다는건 다 시도를 해봤죠 ㅎㅎㅎㅎ

 한약도 사다주고 코밴드도 매달.. 벌써 몇통을 사줬는지 몰라요 -0- 이것도

그나마 없는것보다는 잠잘때 붙이고 자면 훨씬 잠자는게 편하다고 해서 정말로 몇달을 선물했습니다 ㅎ

그러다가 코밴드를 너무 오래붙이니까 코안이 헐더라구요.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찾은게 바로 이것!

위에 보시는 편백숲향기에서 구매한 피톤치드 삼림욕기입니다.

 아 추가로 말씀드리면, ㅋㅋㅋ 굳이 할 필요는 없지만

남친 완전 잘생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이런 얘기하면 좀 뭐라하는데, 제 블로그는 잘 안보니 ^^; ㅋㅋㅋ

서로이웃님들은 제 남친 서로이웃 공개라서 보실 수 있습니다ㅎㅎㅎ. 링크는 좀 우습고 ㅎㅎㅎ 여튼.. ^^;;

  

 비염치료 방법 - 편백나무 피톤치드 삼림욕기

 

  

 편백나무 피톤치드 삼림욕기입니다.

이렇게 조명도 들어와요. 이쁘죠? ㅎㅎ 사실 받아보고 사진보다 이뻐서 완전 좋았습니다. ^_^

크기도 아담하구요 조명등 밝기 조절도 가능하구요.

 

위에 보시면 불들어온 부분요 분사되는 양 조절하는 버튼입니다.

지금 켜놔서 위에 분사되는 것 보이시죠?

자세한거는 나중에 홈페이지 참고하시구요 ^^ 이곳누르심됩니다.

 

여튼 남친은 좀 아껴쓴다고? 1단계로 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2단계로 했다가 제가 피톤치드 액 가격 알려줬더니 바로 내리더라구요 ^^;;

  

 비염치료 방법 - 편백나무 피톤치드 삼림욕기 패키지 구성품

 

 

이건 조명등 껏을때 편백나무 피톤치드 삼림욕기입니다.

 

 

이건 편백숲 향기 피톤치드액입니다. 비염에도 좋고 방향제로도 좋고 베개 같은곳에 뿌려도 좋고

차에 뿌려도 좋대요 ㅎㅎ 사실 이거 받고 용도를 몰라서 남친과 엄청 고민했어요 ㅋㅋ

대체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 -0-;;

 

편백숲향기에 여쭤봤더니 이렇게 자세히 설명해주시더라구요 ^^

 

 



 

위에 사진은 편백숲향기 리필용 1L입니다.

1단계로 해놓고 자면 6시간동안 기준으로 4주정도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아.......근데 이게 5만원입니다 T_T

 당장 저부터 재구매해야되요 ㅋㅋㅋㅋ

이러다 편백숲향기 리필용 매달 5만원씩 꼬박꼬박 구입하게될거 같아요.

그래서 남친한테는.. 돈 많이 벌어서 한꺼번에 5L짜리 사줄게 기다려 그랬습니다 ㅋㅋㅋ

 아 제품이 워낙 좋아서 그런가 가격도 만만치 않네요 ^^;;

 그래도.. 그래도

효과 봤으니 무조건 재구매입니다 ^_^

일단 비용적인 부분보다는 비염 치료에 효과 보는게 더 중요하니 ㅎㅎ

  

 비염치료 방법 - 편백나무 배게

 

 

다음은 편백나무 배게입니다.

이건 한개에 15000원 주고 구입했어요 ^_^

다른곳에 비해서 저렴하고 냄새도 솔솔 올라오는게 아주 좋더라구요.

 봉지를 뜯자마자 편백숲 향기가 진짜로 쫘악~~~ 퍼지는게 아주 굿입니다.

근데 냄새가 얼마나 갈지는 잘 모르겠어요 ^^;

 이것도 제가 하룻밤 테스트를 해보고 바로 남친 선물로 보냈습니다.

무조건 비염에 좋다는거는 일단 다 시도! ㅎㅎㅎㅎ

 편백숲향기 운영자님 인심이 얼마나 좋으신지... 안에 편백 나무를 너무 많이 넣어주셔서 --;

반도 넘게 뺀거 같아요 ㅎㅎ

연락드려서 왜이렇게 안에 내용물이 많냐고 여쭤봤더니

베개 한개 더 만들어서 사용하라고 하시더라구요 ^^;

시골인심이 좋긴 좋아요 ^_^ ㅎㅎ

 

 

 비염치료 방법 - 편백 숲 향기 제품 구매 후기

 

아래는 편백숲향기 사이트 제품 후기입니다 ㅋㅋ

제 원래 제품 구입하고 후기 잘 안남기는데 이번에 특히 별 다섯개로 후기 남겼어요 ㅎㅎ

저도 워낙 고민하고 구입한 제품이라서 혹시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있으면 도움되시라고 (__*) 죠기 아래 lucysky 후기보이시죠? ㅋㅋㅋ 크리스마스 선물 어쩌구~ ㅎㅎ이러면서

 

여튼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이 제품 완전 추천합니다 ^^

사실 사이트에는 아토피도 좋다고 하시는데 저는 아토피 테스트는 못해봤으니 ^^;; 뭐라 말씀드리긴 힘들구요.

  

 

 

 비염치료 방법 - 편백 숲 향기 편백나무 피톤치드

 아래는 편백숲향기가 가득한 장성 편백나무 숲입니다. 실제 사이트 운영하시는 분이 거주하고 계신곳이기도 하구요 ^^

그래도 편백나무 관련된 포스팅을 하면서 ^^; 편백숲 사진을 안보여드리면 너무 섭섭할거 같아서

편백숲 향기 사이트에서 담아왔습니다. ^_^

 

여튼 나중에 비염에 좋다는 다른 제품도 사용해보고 뭐든 효과보면 ^^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상~!!! Lucy의 남친 비염 치료 방법이었습니다 히히

 

편백숲향기

 http://www.phytonfarm.com/src/main/indexpage.ph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