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캐릭터 도시락, 마마스쿠킹 MBC 슈퍼블로그

by 젊은부자02 2011. 7. 12.
반응형

캐릭터 도시락 ▶ 캐릭터 도시락, 마마스쿠킹 MBC 슈퍼블로그

 

 

안녕하세요. Lucy입니다.  오늘은 좀 색다른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

바로 저와 서로이웃인 분중에 캐릭터 도시락을 만드는 마마스쿠킹님이 계시는데 얼마전에 MBC 슈퍼블로그에

나오셔서 혹시 못보신분들 계실까봐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사실 저도 많은 이웃분들이 계시지만 오프라인에서 따로 만나뵌적은 없거든요 ^^:;

그래도 틈틈히 좋은 포스팅을 올려주시는 분들의 글은 개인적으로 따로 모아두고있는데,

특히 그중에서도 캐릭터 도시락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ㅎㅎ 언제가 저도 남친하고 아이들에게 해줄 날을 기다리면서

매일 몰래몰래? ㅎㅎ 스크랩하고 있는 블로그입니다. ㅎㅎ 마마스쿠킹님 괜찮죠? ^^;

 

그런데 역시 MBC가 먼저 그 진가를 알아보셨네요 ㅋㅋ

그래서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중에도 혹시 캐릭터 도시락에 관심있으신 분들이 계실까 하고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

 

사랑스런 남친이나 자녀분들이있는 분들이라면 눈여겨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캐릭터 도시락 - 마마스쿠킹님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perfume76



 

마마스쿠킹님의 블로그입니다. 어제는 강호동 식당에 다녀오셨더라구요 ㅎㅎ 저도 꼭 기회되면 가보려구요.

아 사실 지금도 다시 보니 MBC 슈퍼블로그에 나와서 그런지 하루 평균 방문자가 9000명이 넘네요 ㅋㅋ 이웃님의 블로그지만 뿌듯합니다. 저는 언제 평균 9000이 될까요 ㅋㅋㅋ ㅠㅠ

 

갑자기 이전에 네이버 대문에 자주 나올때는 하루에 만명도 훨씬 넘게 왔었는데. 역시 사람은 좀 부지런해야 한다는.. ^^;; ㅎㅎ

 

여튼 이야기 게속 이어보겠습니다.

 

 

 

 캐릭터 도시락 - 마마스쿠킹님 슈퍼블로그 MBC에 나오다

 

아래는 마마스쿠킹님 TV에 나온 캡쳐화면입니다 ㅎㅎ 저도 나중에 꼭 TV에 나와야겠어요 ^^ 히히히


 


아래는 푸우 도시락입니다. 사실 볼때마다 느끼지만 아까워서 못먹을거 같아요 ^^;; 그래도 지켜볼수만은 없고 참 먹을때마다 저라면 정말로 고민될듯합니다. 너무 솜씨좋게 잘 만드셨죠? ㅎㅎ

 

 

 캐릭터 도시락 - 마마스쿠킹님 멋진 캐릭터 도시락 종류별로 보기

 

이번에는 마마스쿠킹님의 멋진 캐릭터 도시락 종류별로 몇개 보여드리겠습니다. 당연히 모두 MBC 슈퍼블로그에 소개된 것들입니다 ㅎㅎ

 

 아래는 미피 ㅋㅋㅋ 많이 닮았죠? ^^

 

 

 

 이번에는 호빵맨입니다~ 방울토마토 코랑 당근으로 만든 볼이 너무 탐스러워요 ㅎㅎ




끝으로 토마스입니다 ㅎㅎ 주먹밥으로 만드셨나봐요 ㅎㅎ 진짜 한입에 넣고싶네요 ㅎ

 

  

 캐릭터 도시락 - 마마스쿠킹님 멋진 캐릭터 도시락 만드는 과정  

 

 이번에는 마마스쿠킹님의 도시락 만드는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실 도시락은 간편한 이유로도 많은분들에게 사랑을 받고있지만 더욱이 영양가까지 있다면 최고겠죠 ^^ 마마스쿠킹님의 영양과 정성이 가득 담긴 도시락 만드는 과정 함께 봅시다 ^^

  

 

뭔가를 분주하게 만들고 계십니다 ㅎㅎ

 

김을 가위로 오려서 뭐가 나올까 했는데..



 

뚝딱 뚝딱 하시더니 푸우 눈이 나오더라구요ㅎㅎ






이번에는 뽀로로입니다. 정말로 손이 많이가는거 같아요 정밀하게 펜셋으로 뽀로로 눈도 만들어주고 계시구요 ㅎ

 

그렇게 정성 가득 담아서 완성된 뽀로로입니다 ㅎㅎ


 

추가로 한 샷더 ^^ 너무 맛있어 보이는 도시락이죠? 아~~ 저도 정말로 꼭 한번 이렇게 사랑스러운 도시락을 만들어봐야겠어요 ㅎㅎ

 

더 많은 캐릭터 도시락을 보시려면~ http://blog.naver.com/perfume76 마마스 쿠킹님  블로그로 가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