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3

호주 호텔 인턴쉽 해밀턴아일랜드 호주 영어 8주 + 호텔인턴쉽 안녕하세요~! 오늘은 멜번에 위치한 uit에서 제공하는 인기프로그램 어학연수 8주 + 호텔인턴쉽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로 가서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일해보고 싶다 하는 분들 많으시죠?하지만 직접 컨텍하려 하면 쉽지만은 않은 일자리입니다.또한 영어가 부족해서 외국인 일자리 엄두도 못내는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이런 고민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도록 uit에서 진행중인 호텔인턴쉽 프로그램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기존에 워홀러들이 계속 진행하던 프로그램입니다.다만 새롭게 알리는 이유는 4월부터 호텔인턴쉽 리스트에 해밀턴 아일랜드가 추가되었기 때문이죠! ^_^ 호주 호텔 인턴쉽 프로그램은요!멜번에 위치한 uit 어학원에서 영어연수 8주 후 호텔이나 리조트에 .. 2018. 4. 19.
호주 비자 신청 이민성 가입방법 호주 비자 신청 이민성 가입방법 안녕하세요. Lucy입니다. 오늘은 호주 비자 신청시 필요한 이민성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 신청 시에는 이전 아이디와 비번 있는 경우 아이디가 동일한 경우는 신청되지 않습니다.새로운 아이디로는 가능하구요~ 이민성 가입 사이트입니다. https://online.immi.gov.au/lusc/login 요 사이트 클릭하고 들어가 주시구요~아래와 같이 로긴페이지가 나오면 맨 아래있는 Creat ImmiAccount를 클릭합니다.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입력란이 나오면 여권내용을 확인 후 기재합니다.연락처는 모바일 적으셔도되구요.번호 기재시 82 10 3720 0000 이런식으로 적어주심 되세요. 위의 내용을 다 입력하였다면 다음을 눌러 아래와 같.. 2018. 4. 19.
호주 담배 소주 입국시 허용치 안녕하세요. Lucy입니다. 오랫만에 인사드리네요^^ 오늘은 호주 입국시 담배와 소주 허용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사실 호주는 담배가 워낙 비싸서 말아서 피는 학생들도 많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말아피는 담배가 없어서 좀 생소할꺼에요.금연을 하면 가장 좋은데 그게 쉽지 않으니 말아서라도 피우는거겠죠 ^^:이김에 끊으면 좋은데 말이죠. 여튼 담배를 피우든 그렇지 않든, 호주 갈때 담배를 챙겨서 갖고가면 지인들 선물용으로도 좋지만또 필요한 사람에게 팔수도 있어서 요긴하답니다.^^;; 호주 이민성에 공지된 담배에 대한 규정입니다. 이전에는 두보르까지 갖고 가긴했지만 이제는 딱 두갑이네요. 것도 한갑은 뜯어야 합니다. 이 규정은 2017년 7월부터 변경된 내용이니 위의 이민성 공지사항 참고하시구요. 호주.. 2018. 4.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