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urance

독일 워킹홀리데이 질병 상해 배상 3만유로 보험 맞나요?

by 젊은부자02 2017. 3. 15.
반응형

독일 워킹홀리데이 질병 상해 배상 3만유로 보험 맞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일 워킹홀리데이 보험 가입시 반드시 확인해야 할 부분에 대해서 설명드릴까 합니다.

요 며칠새 다른곳에서 가입하신후에 배상책임이 포함되지 않아서 비자 진행에 어려움을 겪은 분들이 있었습니다.


대개는 이미 신청한 후에 대사관에서 다시 증서 갖고오라고 했다며 전화로 문의주셨는데요.

가입시 반드시 독일워킹홀리데이 보험은 해외질병과 상해, 배상책임에 대해서 3만유로가 표기되어있는지를 확인하셔야 한답니다.


아래는 독일 워킹보험 가입 후 학생에게 전달해드린 보험증서입니다.

영문으로 해외치료 상해와 질병, 배상책임에 대해서 기재가되어있고 유로로 30,000 이상이 표기되어있습니다.

반드시 증서 확인 후에 비자 접수하셔야 합니다. 


진행해드리는 보험은 비자받는데 전혀 문제가 없기때문에 안심하고 신청하셔도 됩니다 ^^


아래 보험 문의한 학생 관련해서는 다시 설명드리겠습니다.

독일 워킹홀리데이 보험에 관해서 궁금한 점은 카톡 lucysky 또는 010 3720 0901로 문의주심 되세요.

생년월일과 성별 주시면 보험료 먼저 확인해 드리니 부담없이 문의주세요~





아래는 독일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에 필요한 보험을 문의한 학생과의 카톡내용입니다.

31일 출국을 계획하고 있구요~ 89년 12월 생 남학생입니다.






아무래도 이분은 다른분들에 비해서 나이가 있다보니 보험료가 좀 더 많이 나온편입니다.

1년 가입기간 + 질병과 상해, 배상 책임등 3만유로로 책정해보니 565,800원이 나왔습니다.


생년이 같더라도 성별에 따라서도 다를 수 있으니 같은 나이대면 한번 더 문의주시구요~







신청시에는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보험료를 조회해드린 후 서류들을 메일로 보내드린답니다.

메일로 받으신 청약서와 상품설명서, 약관등을 확인하신 후에 진행을 원하면 카드결제 또는 입금해주시면 되세요~








그리고 보험 가입시 주의하셔야 할 내용 또는 해외에서 청구 방법 등에 대해서 전화 또는 카톡으로 설명을 드린답니다.

이는 본인이 편하신걸로 선택하시면 설명드립니다.








결제 후 영문과 국문 증서가 나오면 영문 증서를 출력 후 개인정보 등이 맞는지 한번 더 확인하시고 

비자 신청하심 되세요~


단, 출력시 컬러로 하는게 좋습니다 ^^

 



이렇게 간단히 독일 워킹홀리데이 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되도록이면 당일날 모든 서류를 받을 수 있도록 최대한 빨리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급하신 경우는 한번 더 말씀해주시구요~!


궁금한 점은 010 3720 0901 / 카톡 lucysky 로 문의주세요~


굿데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