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유학정보

세부 필인터 어학원 졸업식 현장이에요~!

by 젊은부자02 2013. 11. 21.
반응형

세부 필인터 어학원 졸업식 현장이에요~!

 

 

 

 

세부에 위치한 필인터 어학원 11월 15일 졸업식 현장입니다 ^^

 

필인터 어학원은 다른 어학원에 비해 국적비율이 좋기로 유명한 어학원입니다!

 

멋진 학원 건물과 넓은 정원에서 많은 학생들이 참여한 졸업파티! 지금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지난 11월 15일, 세부 필인터 어학원에서 오랫만에 야외 졸업식을 갖었습니다 ^^

 

그동안 세부쪽 태풍으로 인해서 많은분들이 문제없는지 걱정하셨는데

 

이렇게 잘지내고 있답니다^^

 

 

 

졸업식 이제 곧 시작됨을 알리고 있네요!

 

 

졸업식이 진행되면서 이벤트도 마련하였는데 이렇게 필인터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댄스파티를 즐겼답니다!

 

보기만해도 신나네요 ㅎㅎ

 

 

 

자 줄맞춰서 하나 둘 하나둘!!

 

 

 

 

으쌰~!! 힘주면서 전진하고 ㅋㅋ

 

 

 

팔도 쭈욱~~~~

보기보다 유연하죠 ?^^

 

 

 

 

힘껏 하나둘 하나둘!!

 

 

 

저 어때요? ㅎㅎ 멋지네요 ^ㅡ^

 

 

 

아래는 졸업장 수여식입니다 ^^

 

필인터 어학원 졸업한 학생들의 자랑스런 얼굴입니다!

 

 

일본인 학생도 있구요~

 

 

대만에서온 이쁜 학생도 있습니다 ^^

 

 

 

 

이상으로 즐거운 11월 세부 필인터 졸업식 현장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