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폰 수리센터 액정깨짐 사당역

by 젊은부자02 2013. 5. 29.
반응형

 

 

아이폰 수리센터 액정깨짐 사당역

 

 

 

아이폰 4를 사용하는데 액정이 깨져서 아이폰 수리점을 찾았습니다.

 

액정깨짐 수리비용이 너무 비싸면 그냥 새로 사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마침 검색한 결과 사당역 근처에 아이폰 수리센터가 있어서 전화로 문의드리고 방문했습니다.

 

위에 아이폰은 왼쪽이 수리전 깨진 상태이고 오른쪽에 수리 후입니다.

 

보통 아이폰 수리센터 문의하니 액정깨짐으로 수리비용이

 

정품은 10만원, A급은 8만원, B급은 6만원 이정도 부르더라구요.

 

핸드폰은 남친거인데 앞뒤 다 해서 진짜 저렴하게 잘했습니다 ㅎㅎ

 

 

 

 

 

 

 

이건 아이폰 뒷면이구요. 액정깨짐이 앞뒤 다 깨져서 수리비 후덜덜 걱정했는데

 

진짜 사장님께서 잘해주셨어요.

 

그리고 운좋게 정품으로 들어온 커버가 있어서 그걸로 깔끔하게 교체했습니다.

 

너무 새거라서 일부러 보관하고 계셨다고 하더라구요 ^_^

 

 

 

 

 

아이폰 액정깨짐 수리전 뒷면, 앞면, 수리 후 앞면

 

 

 

 

아이폰 액정깨짐 수리전 뒷면, 앞면, 수리 후 앞면입니다 ㅋㅋ

 

이렇게 보니 앞면 깨진게 또 가슴아파오네요 ㅎㅎ

 

 

아이폰 액정 수리 후는 진짜 새것처럼 변했어요~

 

그리고 강화 필름까지 서비스로 주셨어요 히히

 

 

 

 

 

 

 

아이폰 수리센터 사당점에 사장님 모습입니다.

 

아주 꼼꼼하고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ㅋㅋ 기분 좋게 수리 받고 왔습니다~

 

 

 

 

 

 

요기!

 

애플 A/S 보이시죠? 사당역 10번 출구이구요~

 

연락처는 요 아래 (..*) 전화하고 가심 되세요. 위치 확인하시구요 ^_^

 

아이폰 액정깨진거 너무 고민하지마세요 ㅋㅋ 남친도 그냥 쓰다가 5로 바꿔야되나

 

진짜 고민했는데 액정 싹 바꾸고 나니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새것같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