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urance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 최저가

by 젊은부자02 2013. 1. 3.
반응형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 최저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에 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할 때 한국에서 보통 은행개설, 심카드 신청, 보험등을 신청합니다.

 

이중 비용적인 부분에서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이 가장 크기때문에 간혹 워킹홀리데이 보험을 가입하고 가야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은 사실 선택이지만,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온 분들이 주변에 있다면 보험은 꼭 가입하고 가야 한다는 이야기를 어렵지 않게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이유는 호주의 병원비는 우리나라의 병원비에 비해 상상도 못할만큼 비싸기 때문에 보험료가 아까워서 가입을 하지 않고 갔다가 현지에서 사고라도 나면 한국으로 돌아오셔야 할수도 있기때문입니다.

 

얼마전에도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하는 분이 연락이 왔는데, 다리를 다쳐서 수술을 하게 되었는데 $15,000의 병원비가 나왔다고 합니다 1600원정도의 병원비이구요. 이건 수술과 입원비가 포함되어 이렇게 많은 병원비가 나왔지만, 감기나 가벼운 질병으로 병원을 찾더라도 한번에 대략 15만원정도의 병원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15만원이면, 한국에서 보험 가입 1년정도의 비용입니다. 호주에서 1년동안 워킹홀리데이를 하는 중에 감기 안걸린다는 보장이 없죠. 혹은 일하다가 뜨거운것에 데여서 병원을 찾더라도 600불정도의 병원비가 나옵니다. 약 70만원입니다.

 

그렇기에 좀 더 안전하게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하기위해서 꼭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 가입하고 가시길 권해드립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은 나이에 따라서 보험료가 다릅니다. 어린 학생들의 경우 좀 더 저렴하게 보험을 가입할 수 있고, 나이가 많은분들은 보험료가 좀 더 높은 편입니다.

 

평균적으로 12만원-16만원대 정도입니다.

 

그렇다면 본인의 나이에 따라 보험료가 얼마인지 먼저 확인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아래와 같이 보험료를 조회할 수 있는 해당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료 조회는 이곳을 눌러주세요.

 

2) 왼쪽의 플랜중에 아래와 같이 유학생/교환/조기 보험 원화플랜을 선택합니다.

 

3) 생년월일과 성별을 입력합니다.

 

4) 그리고 '계산'을 누르면 본인의 보험료가 나옵니다.

 

 

 

 

 

!! 여기서 잠깐, 보험 종류가 너무 많아서 햇갈리시죠?

 

보통 W8-W11번까지의 보험을 가장 많이 선택하는데, 이중 W11번의 보험료가 가장 저렴하여 많은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분들이 이 플랜을 가입한답니다.

 

보상내용은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해외치료 실비 1500만원, 질병치료 1500만원입니다.

 

 

예시 ) 아래는 1991년 6월생 여학생의 보험료 입니다. 가장 가입하는 호주워킹홀리데이 보험 W11로 비교했을 때 136,130원정도의 1년치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 신청 방법입니다.

 

1) 보험 신청서 바로가기 - 이곳 을 눌러서 간단히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2)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료를 확인합니다. - 보험료 확인 바로가기

 

3) 보험료 결제하기

 

- 카드결제를 원할경우 : 신청서에 카드정보를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 계좌이체를 원할경우 : 신청 후 이메일로 계좌번호를 보내드리니 받고 입금하시면 됩니다

 

4) 보험료 입금 후 문자 010 3720 0901 또는 카톡 lucysky 로 알려주세요 ^^

 

5) 신청 후 5-10분 이내로 문자를 받게되며, 문자 받은 후 이메일 + 보험 관련 연락을 받게 됩니다.

 

6) 이메일로 청약서와 약관, 상품설명서를 확인, 청약서는 사인 후 보험사로 팩스 또는 이메일 보내주시면 됩니다.

 

7) 결제와 청약서 보낸 후, 보험증서까지 받으면 완료됩니다 ^^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 가입 후 보험료 청구는 아래와 같습니다. 호주에서 병원 다녀오신 후 영수증과 진단서는 꼭 받아오세요.

 

- 진단서, 영수증 발부 받음
- 이메일로 보내드린 보험금 청구서 작성
- 여권 사본, 진단서 원본, 보험금 청구서, 영수증 원본(모든 비용), 통장사본(본인계좌)를 보험사로 보냄

- 서류 확인 후 2주 이내 통장으로 송금 처리

 

 

 

 

아래는 복통과 소화불량으로 병원을 찾은 분의 보험 보상사례입니다.

 

총 병원비는 926불이나왔습니다. 100만원정도의 금액입니다.

 

* 증상 : 고열로 집에서 해열제를 먹었는도 열이 내려가지 않아서 응급실에 감,

소화불량으로  한동안 있었는데, 음식을 점점 먹을 수가 없고 구토가 있어서 병원에 감, 갑작스런 복통과 위장애로 진단 받고 약 복용
 

* 총 병원비 : $926 (약 100만원) 

 

* 보상 금액 : 100% 지급

 

호주 워킹홀리데이 보험 고민하지 마세요. 워킹홀리데이를 안전하게 하기위해서 필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