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킹유학정보

호주워킹홀리데이 카페 - 빅빅잉 뉴스레터

by 젊은부자02 2012. 3. 7.
반응형

호주워킹홀리데이 카페 - 빅빅잉 뉴스레터 

 

 

 

안녕하세요 Lucy입니다

오늘은 호주워킹홀리데이 카페 빅빅잉 뉴스레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2012년 3월부터 빅빅잉에서는 뉴스레터를 발행하기로 하였습니다.

 

가능하면 한주에 한번씩 드릴예정이지만

만약 바빠서 발송이 안되면 ㅋㅋ 적어도 2주에 한번씩은 보내드릴 계획입니다.

 

내용은 빅빅잉 공지사항, 호주에서 들려주시는 빅빅잉 가족분들의 현지이야기,

호주 여행이야기, 호주정보이야기 등등

 

빅빅잉 가족분들과 함께 꾸려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빅빅잉 가족분 중에 꼭 뉴스레터에 자신의 이야기를 담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서슴치 말고 말씀해주세요 ^_^

 

빅빅잉은 항상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분들과 함께합니다 ^^

 아직도 빅빅잉을 모르신다면?????

  http://cafe.naver.com/bigbigenglish 으로 오세요 ^ㅡ^

Lucy의 어학연수이야기 보다 더!!!! 더더더!!!빅빅잉에서는 놀라운 이야기들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카페 - 빅빅잉 3월 주요 소식1. 호주 현지 정모

 

 

 빅빅잉 뉴스레터의 3월 주요소식입니다.

 * 주요소식 1) 호주 현지 정모

 호주에 도착하셔서 어떤것부터 시작하셔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3월 10일 빅빅잉 가족분들의 정모가 시드니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참석하셔서 좋은분들 만나시고~!! 정보도 얻고 호주 생활도 즐겁게 시작해보세요 ㅎㅎ 벌써 시드니 3번째 정모입니다 ㅎㅎ

 

3월 17일은 빅빅잉 멜번 가족분들의 정모가 있을 예정입니다~!!

 

멋진 빅빅잉 가족여러분 ㅋㅋㅋㅋㅋㅋ 뮤직님과 신밧드님 감사합니다. 두분이 계셔 빅빅잉이 아주 든든합니다 ^_^

많은분들 참석해주세요~!!

  

 호주워킹홀리데이 카페 - 빅빅잉 3월 주요 소식2. 빅빅잉 스터디

 



 

* 주요소식 2) 빅빅잉 스터디

 앗, 그리고 또 하나의 주요소식. 바로 리안이 필리핀 셀라에서 스터디를 시작했습니다. 벌써 4회째 진행중이구요 ^^

한국에서 인기 절정의 빅빅잉 스터디 현재 필리핀에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세부에 계신 빅빅잉 가족여러분 리안과 함께 열공하세요 ^ㅡ^ 모두 화이팅입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카페 - 빅빅잉 뉴스레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