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영화자막, 미드자막, 미드 대본사이트

by 젊은부자02 2011. 4. 1.
반응형

영화자막, 미드자막, 미드 대본사이트

 

안녕하세요. Lucy입니다.

이전에 영화작막, 미드자막 사이트 올려드렸었는데 지금은 그 사이트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곳 하나 더 포스팅해드립니다.

 

저도 몇군데 더 찾아봤는데 운영안하는 곳이 많네요 ㅠㅠ

그래도 이곳은 다운 가능하니 찾으시는 파일이 있으면 확인해보시구요~

근데 이곳도 아쉽게도 100% 시즌별로 파일이 다 올려져있지는 않은것같아요.

나중에 좀 더 찾아서 도움될만한 정보 다시 한번 업뎃해드리겠습니다.

 

 미드자막, 미드 대본사이트 - TVTDB

 

http://www.tvtdb.com/transcripts.php

 제가 제일 먼저 찾은 미드는 24 ^^

아래 보시면 시즌별로 쭉~~ 보이시죠? 밑줄그어진 부분은 파일이 있구요.

아래 부분 링크가 없는것은 아직 업뎃이 안되어있더라구요.

직접 확인~

 

영화자막, 미드자막, 미드 대본사이트

 

24 시즌 1의 01x01을 직접 클릭하고 들어가니 아래와 같이 대화식의 미드 대본이

쭉 나옵니다. 바로 확인가능하죠. 그럼 다운받아서 열공하세요 ^^ 

 

영화자막, 미드자막, 미드 대본사이트  

 

 

 영화자막, 영화 대본, 영화스크립트 사이트 - TVTDB

 

http://www.tvtdb.com/movies/

 

이번에는 영화 스크립트입니다. 사실 영화는... 너무 오래전 영화라서 ㅠㅠ

그래서 오래된 영화일수록 더 좋은 영화가 많으니 ㅎㅎ 

혹시 찾으시는 영화 대본이 있다면 유용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영화자막, 미드자막, 미드 대본사이트

 

 

제가 아주 감동적으로 봤던 영화 Eternal Sunshine of the Spotless Mind입니다.

마침 영화 스크립트가 있네요. 

 

 

Eternal Sunshine of the Spotless Mind의 영화 대본을 확인하니 아래와 같이

역시 대화식으로 쭈욱~ 나옵니다. 저도 영어공부할 때 활용해야겠어요.

이 영화는 영문자막 구하기가 힘들더라구요. 혹시 갖고계시분 있으신가요? ^^;;

영화자막, 미드자막, 미드 대본사이트

 

 

이상으로 미드자막과 영화 자막에 대한 포스팅 Lucy였습니다~^^

4월 1일이네요 모두들 3월보다 더 행복하고 대박나는 한달되세요~!!

반응형